거울을 보니 어느샌가 목에 주름이 많이 보여서 더 속상하더라고요 상품 사용후기 - 임플란팅코스메틱
SEARCH

상품 사용후기

제목

거울을 보니 어느샌가 목에 주름이 많이 보여서 더 속상하더라고요

작성자 스****(ip:)

작성일 2021-09-28

조회 334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거울을 보니 어느샌가 목에 주름이 많이 보여서 더 속상하더라고요. 그때부터 목에만 신경이 더 쓰여서 넥 크림을 찾다가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요. 딱 받았을 때 케이스부터가 고급스럽고 예뻐서 너무 좋더라고요.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. 보통은 케이스를 열면 크림이 케이스 밖으로 넘쳐서 묻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펌핑 형태로 되어 있어서 신기하더라고요. 이런 펌핑 형태는 처음 써봤는데 밖으로 넘쳐서 묻을 일도 없어 위생적이고 한 손으로 쓰고 싶은 양만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. 목에만 바르는 게 아니라 데콜테 전반에도 발라줄 수 있어 셀프 관리하기에도 쉽고 좋은 것 같아요. 발림은 적은 양으로도 위아래로 발라주니 잘 펴지고 피부에 닿았을 때 촉감도 촉촉하고 끈적임은 적네요. 그리고 흡수되는 느낌이 바르고 나서만 있는 게 아니라 발라 놓으면 지속적으로 느낌이 들어서 더 관리받는 느낌이 드니까 더 좋네요. 앞으로 60일 동안 거르지 않고 1일 1회 케어를 하면서 관리해 줘야겠어요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